[기생수 더 그레이] 넷플릭스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원작 감독 공개
기생수 더그래이
장르 ; 크리처, SF, 액션, 공포 스릴러, 어반 판타지, 다크 판타지
공개 ; 2024년 4월 5일
채널 & 스트리밍 ; NETFLIX
러닝 타임 ; 5시간 (300분)
회차 ; 6부작
연출 ; 연상호
극본 ; 연상호 류영재
원작 ; 이와아키 히토시 <기생수>
제작사 =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촬영기간 ; 2022년 9월 3일 ~ 2023년 2월 3일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등장인물 출연진
정수인 (전소니 분) / 고등학교 졸업후 알마트 캐셔로 근무중
설강구 (구교환 분) / 폭력전과 2범인 조폭 '망나니파' 일원
최준경 (이정현 분) / 경찰청 경비국 위기관리센터 소속 기생물 전담반 더 그레이 타격팀장
김철민 (권해효 분) / 충남남일경찰서 강력3팀장
강원석 (김인권 분) / 충남남일경찰서 강력3팀 형사(경사)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일본의 작가 이와아키 히토시 만화로 1988년 부터 1995년까지 연제된 만화이다.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제작된 일본 실사 영화 <기생수>를, 연상호 감독 버전인 <기생수 더 그레이>로 재 탄생하여, 각기 다른 독창적인 매력으로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 할것으로 보여진다.
영화 '부산행'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이 3년만에 맡은 넷플릭스 크리스처 물 <기생수 더 그레이>가 한국의 넷플릭스 시리즈로 4월 5일 공개되었다.
기생수 더 그레이 줄거리
어느날 하늘에서 정체 불명의 기생물들이 떨어져, 순식간에 인간을 숙주삼아 인간의 몸에 파고들어 머리를 장악하고 인간의 겉 모습을 한채 다른 인간을 잡아먹기 시작하여, 그것을 막으려는 경찰들과 기생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정수인 (배우 정소니)
<기생수 더 그레이>의 주인공으로 부모에게 버림받고 고아가 되어 온갖 불행을 다 가진 여성이다. 오늘도 불행은 그녀를 놓아주지 않는 것인지 진상 손님이 하필이면 그녀의 라인으로 줄을 서는 바람에 결국 한바탕 말싸움을 벌이고 만다.
하루 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퇴근하던 중 말싸움에 앙심을 품은 그 지상 손님이 차로 따라 붙게 되고, 분풀이를 위해 수인을 뒤에서 들이 받은 후 칼로 수차례 찔러 공격하기 시작하자 겨우겨우 뿌리치고 수풀 속으로 도망친다.
설강구 (배우 구교환)
1988년 12월 12일생으로 폭력 전과 2범 영등포 조폭 조직 '망나니파'의 일원으로, 집안의 삼남매중 둘째로 아픈 누나와 착한 여동생이 있다. 아픈 누나의 병원비를 벌어 보겠다며 서울로 올라왔지만 믿을건 학창시절 써본 주먹이 다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조직으로 흘러 들어간 밑바닥 인생이다.
최준경 (배우 이정현)
경찰청 우기 관리 센터 더 그레이 타격팀장으로 기생물을 잡는데 혈안이 되어, 기생물들을 진심을 다해 증오하며 보이는 족족 없애려 한다.
누군가 가 겉으로 보기엔 일단 인간이니 과격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좀 그렇지 않느냐는 식의 물러터진 소리를 내뱉으며, 이내 감정이 격해져 광기 어린 서늘함을 보여주는 보통이 아닌 여자로, 기생물들에게 남편을 잃은 것이다.
김철민 (배우 권해효)
충남남일경찰서 강력 3팀장으로, 아내와 아들을 필리핀에 보낸 3년차 기러리 아빠로 수인의 과거사를 알고있어, 그녀를 끝까지 보호하려고 한다. 수인에게는 아버지 같은 존재이다.
강원석 (배우 김인권)
충남남일경찰서 강력3팀 형사(경사)로, 새진교회 신도이자 철민의 후배로 철민과 함깨 기생물 수사를 담당하고 있다.
2024.03.20 - [나누고 싶은 글] - 이또 히로부미의 양녀이자 애첩 조선인 배정자의 만행
2024.03.24 - [나누고 싶은 글] - 정선희, 신랑 안재환의 극단적 선택이유? 나이 남편 타살의혹, 문천식 라디오 근황
2024.03.14 - [스타 이슈] - 김수현 여자들 김지원 안소희 서예지 열애 (ft.프로필 나이 드라마 군대 아버지 가족)
2024.02.19 - [스타 이슈] - 송창식, 탤런트 박원숙과 연인관계!? (ft.프로필, 와이프, 자녀 입양, 저작권료, 라이브 까페)
2024.01.23 - [스타 이슈] - 송혜교의 남자들과 송중기와 이혼사유? (ft.프로필, 소속사)